※본업체는 '카카오톡 채널과 플러스친구'를 운영하지않습니다. 유사사칭업체에 주의하세요. ※



연락만 주시면 상품권 현금 교환,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 궁금한 모든 것을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받는다고 돈이 들거나 반드시 거래를 해야 하는 것이 아니니 부담없이 문의해 주세요.

지금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몇 퍼센트 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급하긴한데 수수료가 너무 비싸면 안되서요

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구글에서 지원하는 어플의 유료콘텐츠, 유료정보를 이용하고 청구되는 비용은 같은 맥락입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는 아래와 같은 몇가지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피망 정보이용료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달에도 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 고지서에도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게임을 이용하는 유저 또는 사용자들이 굉장히 많이 있고 각 게임의 아이템이나 게임 포인트 같은 거래가 활발하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현금화 쉽고 빠르게 현금화 서비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주로 많이 사용 하고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명칭 그대로 문화상품권(컬쳐랜드,해피머니,도서,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을 스마트폰/아이폰으로 결제한 후, 이것을 현금화하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흔히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현금화를 의미합니다.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